친절한 말 한마디
고객 여러분의 품격입니다

산업안전보건법에 의해서 고객응대근로자 보호 조치가 시행 중입니다.
고객응대근로자에게 폭언, 성희롱, 폭행, 업무방해 행위 등을 하지 말아주세요!

◆ 인격침해 (성희롱, 폭행, 폭언, 욕설 등)
◆ 업무방해 (공개 사과 요구, 소란 피우는 행위)
◆ 협박/위협 (신변 위협, 인터넷 게재 협박 등)
◆ 무리한 보상 요구

예술의전당은 고객응대근로자를 보호하기 위해 고객의 폭언, 성희롱, 폭행, 업무방해 행위 발생 시 관련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, 이와 같은 문제 행동은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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